You are using an unsupported browser. Please update your browser to the latest version on or before July 31, 2020.
close
> SCK SUPPORT CENTER FAQ > [ FAQ ] 계정 생성 및 문의 등록 / 계정 미보유
[ FAQ ] 계정 생성 및 문의 등록 / 계정 미보유
print icon

문의등록 방법(처음 문의하여 계정이 없는 경우)

1. http://lge.sckcorp.happyfox.com/home/  링크를 클릭하여 Support Center에 접속합니다.

2.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문의등록’을 선택합니다.

 

 

3. 신규문의등록을 위한 내용을 기재합니다.

1) 아래 ‘요청자 정보’ 기입란에 각 정보를 입력합니다. 참고로 ‘요청자 정보’는 계정이 없는 최초 문의자가 티켓을 생성하는 경우에만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2) 문의 사항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을 입력한 후, ‘문의등록’을 클릭합니다.

 

 

4. 문의등록을 완료하면, 아래와 같이 ‘문의 등록이 성공적으로 완료 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일로도 티켓생성 알림이 수신됩니다.

5. 문의 요청자의 계정을 활성화를 위해, 아래와 같은 계정 활성화 메일이 수신되면

해당 링크를 클릭합니다. (정크 메일함에 수신되어질 수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6. 성명/암호/회사명/유형 등 계정정보를 기재한 후, ‘계정확인’을 클릭합니다.

7. 바로 티켓 리스트 화면이 나타나며, ‘환영합니다.OO’ 라는 메시지를 확인 함으로써,

계정이 정상적으로 생성 되어 졌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