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09, 2021
235
EPP 서버의 장애가 발생하였을 경우 아래와 같이 로그를 수집하여 엔지니어에게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 수집시 현상이 재현이 되어야합니다.
1. EPP 콘솔 로그인 후 장애현상 재현
2. 대시보드 > 도메인현황에서 버튼 클릭하여 서버 리포트 수집
3. 서버리포트 패스워드 설정
- 서버리포트 패스워드를 설정 후 필히 엔지니어에게 전달해주셔야합니다.
- 정상적으로 명령이 내려가면 우측상단에 정상 명령 알람이 표시됩니다.
- 로그 수집 중인 화면
4. 버튼이 회색에서 남색으로 변경되면 로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로그 다운로드 후 해당 로그를 엔지니어에게 패스워드 정보와 함께 전달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