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unsupported browser. Please update your browser to the latest version on or before July 31, 2020.
close
You are viewing the article in preview mode. It is not live at the moment.
> AhnLab > AhnLab EPP > [EPP] EPP 에이전트 설치 후 V3가 설치 되지 않는 현상
[EPP] EPP 에이전트 설치 후 V3가 설치 되지 않는 현상
print icon

 

EPP 에이전트 설치 후 V3가 설치되지 않는다면 아래 사항을 확인부탁드립니다.

 

 

1. EPP 에이전트가 EPP서버와 연결되어 있는지 여부

- [관리>에이전트 현황] 에서 에이전트의 연결 여부가 online인지 offline인지 확인

  에이전트 연결여부가 회색일 경우 offline이므로 EPP와 EPP에이전트 간의 통신문제가 없는지 확인 필요

 

 

 

2. 정책 확인

- [정책 > 보안 제품 정책 > Security 에이전트 정책 > Security 에이전트 기본 정책] 에서 "보안제품설정" V3설정에서 설치 제품이 사용하시는 제품과 동일한지 확인

 

  * 제품 확인 방법: [관리>보안 제품 현황] 에서 V3 제품 확인 

      

- AhnLab V3 Endpoint Security 9.0 사용 하시면 V3ES선택, AhnLab V3 Internet Security 9.0 사용하시면 V3IS 선택

상단 아이콘으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