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unsupported browser. Please update your browser to the latest version on or before July 31, 2020.
close
> AhnLab > AhnLab EPP > [EPP] EPP 에이전트 설치 후 V3가 설치 되지 않는 현상
[EPP] EPP 에이전트 설치 후 V3가 설치 되지 않는 현상
print icon

 

EPP 에이전트 설치 후 V3가 설치되지 않는다면 아래 사항을 확인부탁드립니다.

 

 

1. EPP 에이전트가 EPP서버와 연결되어 있는지 여부

- [관리>에이전트 현황] 에서 에이전트의 연결 여부가 online인지 offline인지 확인

  에이전트 연결여부가 회색일 경우 offline이므로 EPP와 EPP에이전트 간의 통신문제가 없는지 확인 필요

 

 

 

2. 정책 확인

- [정책 > 보안 제품 정책 > Security 에이전트 정책 > Security 에이전트 기본 정책] 에서 "보안제품설정" V3설정에서 설치 제품이 사용하시는 제품과 동일한지 확인

 

  * 제품 확인 방법: [관리>보안 제품 현황] 에서 V3 제품 확인 

      

- AhnLab V3 Endpoint Security 9.0 사용 하시면 V3ES선택, AhnLab V3 Internet Security 9.0 사용하시면 V3IS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