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0, 2020
215
Summary
InstallShield 2010 이상 버전의 재 활성화 프로세스
Symptoms
InstallShield 2010 (이상) 제품을 시작하는 동안 라이센스 키를 확인하기 위해 제품 일련 번호를 다시 활성화하라는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 또는 유사한 메시지를 사용자에게 알리는 오류와 함께 화면에 표시되는 재 활성화에 실패합니다.
이 컴퓨터의 라이센스 키가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 중입니다.
오류 20653 :이 계정에 허용 된 활성화 수가 초과되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대화 상자의 "Re-activation"라는 단어가 중요합니다. 활성화와 관련된 문제는 아래 추가 정보 섹션에 나열된 다른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Cause
제품 재 활성화는 사용자의 개입없이 주기적으로 발생합니다. 재 활성화가 몇 주 전에 활성화 마법사는 일련 번호에 대한 재 활성화 요청을 활성화 서버에 자동으로 보냅니다 (즉,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표시하지 않음). 서버는 재 활성화 요청을 수신하고 요청의 유효성을 검증합니다. 재 활성화 요청이 유효하면 서버는 자동으로 활성화 마법사에 상태를 알리고 마법사가 InstallShield를 재 활성화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인터넷 연결이없는 경우와 같이 필요할 때 재 활성화를 자동으로 수행 할 수없는 경우 InstallShield를 시작할 때 활성화 마법사가 표시됩니다. 이때 활성화 마법사를 사용하면 활성화에 사용 된 것과 동일한 마법사를 사용하여 InstallShield를 다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마법사는 먼저 온라인 재 활성화를 시도합니다. 온라인 재 활성화에 실패하면 마법사에서 오프라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 활성화를위한 오프라인 활성화 프로세스는 활성화와 동일합니다.
Resolution
아래 단계는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또한 InstallShield 2013을 사용하는 경우이 핫픽스 를 설치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
1. InstallShield를 닫으십시오
2. 명령 프롬프트를 열고 디렉토리를 적절한 기본 경로로 변경하십시오.
InstallShield Version & Edition | Path |
---|---|
InstallShield 2010 Express/Pro/Premier
|
C:\Program Files\InstallShield\2010\System
|
InstallShield 2011 Express/Pro/Premier
|
C:\Program Files\InstallShield\2011\System
|
InstallShield 2012 Express/Pro/Premier
|
C:\Program Files\InstallShield\2012\System
|
InstallShield 2012 Spring Express/Pro/Premier
|
C:\Program Files\InstallShield\2012Spring\System
|
InstallShield 2013 Express/Pro/Premier
|
C:\Program Files\InstallShield\2013\System
|
InstallShield 2014 Express/Pro/Premier
|
C:\Program Files\InstallShield\2014\System
|
InstallShield 2015 Express/Pro/Premier
|
C:\Program Files\InstallShield\2015\System
|
InstallShield 2016 Express/Pro/Premier
|
C:\Program Files\InstallShield\2016\System
|
InstallShield 2018 Express/Pro/Premier | C:\Program Files\InstallShield\2018\System |
64 비트 시스템 : 위치는 Program Files (x86) 디렉토리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64 비트 시스템의 InstallShield 2013은 C : \ Program Files (x86) \ InstallShield \ 2013 \ System에 있습니다.
3.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tsconfig / return
참고 : 라이센스 서버에 연결하려면 포트 80, 443 및 8443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십시오.
4. "구입 / 활성화"옵션을 선택하여 InstallShield를 다시 시작하고 제품을 다시 활성화 한 후 "활성화"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참고 : 라이센스 서버에 연결하려면 포트 80, 443 및 8443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십시오.
4. "구입 / 활성화"옵션을 선택하여 InstallShield를 다시 시작하고 제품을 다시 활성화 한 후 "활성화"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참고 : 온라인 반품 시도가 실패하면 "오프라인 확인으로 진행"버튼을 클릭하여 오프라인 라이센스 반품 방법을 진행하십시오. "저장"버튼을 클릭하고 License.request 파일을 저장하십시오. License.request 파일을 이메일 응답에 첨부하고 Flexera 소프트웨어 기술 지원 팀에 응답을 보내십시오 . 기술 지원 팀이 License.response 파일을 생성하려면 License.request 파일이 필요합니다.이 파일을 사용하면 오프라인 반환 프로세스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요청 텍스트 InstallShield 대화 상자 [email protected]에 나열된 자동 활성화받은 편지함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
도메인으로 macrovision.com 또는 acresso.com을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는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제품 라이센스가 손상되었습니다. 계속하려면 라이센스를 복구해야합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기술 지원부에 문의하십시오.
"제품 라이센스가 손상되었습니다. 계속하려면 라이센스를 복구해야합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기술 지원부에 문의하십시오.
Additional Information
재 활성화는 활성화 된 제품이 InstallShield EULA에 따라 여전히 설치되어 있고 허용 된 것보다 많은 시스템에서 활성화되지 않았는지 확인하는 프로세스입니다.
InstallShield가 성공적으로 설치 및 활성화 된 각 시스템에서 재 활성화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InstallShield가 작동을 멈 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