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CK Autodesk Support 입니다.
제품 사용을 위해 사용자 추가와 제품 지정이 필요합니다.
Autodesk - Account 사이트 접속 후 사용자 관리→ 사용자별 선택
→ 우측 상단의 사용자 추가 선택→ 추가할 사용자의 이름, 이메일 입력
(이때 기입한 이메일이 사용자의 Autodesk 아이디가 됩니다.)
가져오기 기능 사용시 다중 사용자 추가가 가능합니다.
사용자 지침에 맞춰 엑셀파일 작성 후 이를 CSV형식으로 저장 후 업로드시 다중 사용자 초대가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Autodesk 계정 생성을 하는 것이 아닌, 계약관리자는 Autodesk에게 사용자는 계약관리자에게 초대를 받아야 합니다..*
초대가 된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선 제품을 할당해주어야 합니다.
추가된 사용자 선택 시 oo의 제품 액세스 권한이라는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사용자가 제품사용을 하려면 액세스 권한이 지정되어야 합니다.
제품별 탭 선택 시 라이선스가 어떤 사용자에게 지정되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제품 지정이 되어야 라이선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추가 제품지정 방법이 포함된 PDF파일 첨부해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동영상 자료 확인하기-> 사용자 추가 및 제품 할당 가이드 - SCK 오토데스크 센터 (sckcorp.co.kr)
감사합니다.
SCK Autodesk Support Center
지원시간: 평일 09:00~17:30
Home - SCK SUPPORT CENTER (sckcor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