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 2023
319
안녕하세요.
SCK Autodesk Support 입니다.
현재 Autodesk는 일련번호 활성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특수한 경우에만 일련번호 활성화가 가능하고,
신규 발급되는 라이선스는 Autodesk ID로 로그인만 가능합니다.
제품 실행 후 시작하기 창 팝업시 Autodesk ID로 로그인 탭을 선택하여 활성화 부탁드립니다.
이때 로그인 계정은 사용자 추가시 추가되고, 제품이 지정된 계정으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우측 상단 계정탭→ 라이선스 관리자 선택시 활성화 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라이선스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오류창 팝업 혹은 라이선스 관리자 창에서 활성화 버튼이 표시될 경우,
계약관리자 계정으로 Autodesk - Account 사이트에 접속하여 제품 지정상태를 확인 한 후 제품 재로그인 부탁드립니다.
동영상 자료 확인하기-> 제품 설치/활성화 가이드 - SCK 오토데스크 센터 (sckcorp.co.kr)
감사합니다.
SCK Autodesk Support Center
지원시간: 평일 09:00~17:30
Home - SCK SUPPORT CENTER (sckcor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