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unsupported browser. Please update your browser to the latest version on or before July 31, 2020.
close
You are viewing the article in preview mode. It is not live at the moment.
> Autodesk > 2. 계정/설치/ 활성화 가이드 > [Autodesk] 제품 활성화 가이드
[Autodesk] 제품 활성화 가이드
print icon

안녕하세요.
SCK Autodesk Support 입니다.

 

현재 Autodesk는 일련번호 활성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특수한 경우에만 일련번호 활성화가 가능하고,

신규 발급되는 라이선스는 Autodesk ID로 로그인만 가능합니다.

   

제품 실행 후 시작하기 창 팝업시 Autodesk ID로 로그인 탭을 선택하여 활성화 부탁드립니다.

이때 로그인 계정은 사용자 추가시 추가되고, 제품이 지정된 계정으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우측 상단 계정탭→ 라이선스 관리자 선택시 활성화 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라이선스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오류창 팝업 혹은 라이선스 관리자 창에서 활성화 버튼이 표시될 경우,

 계약관리자 계정으로 Autodesk - Account 사이트에 접속하여 제품 지정상태를 확인 한 후 제품 재로그인 부탁드립니다.

 

동영상 자료 확인하기-> 제품 설치/활성화 가이드 - SCK 오토데스크 센터 (sckcorp.co.kr)


감사합니다.

SCK Autodesk Support Center
지원시간: 평일  09:00~17:30
Home - SCK SUPPORT CENTER (sckcorp.co.kr)

상단 아이콘으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