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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선스] 제품이 보이지 않을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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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SCK Autodesk Support 입니다.
 
오류내용
사용자에게 제품을 지정해 주기위해 Account 사이트에 접속하였으나 제품이 보이지 않음
 

오류 발생 제품
Autodesk 프로그램
 
 
오류 원인

1. Account 사이트 오류

2. 라이선스가 다른 팀에 있는 경우
 
 
해결 방법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utodesk - Account 사이트 접속 후 사용자 관리-> 사용자 별 탭으로 이동
라이선스가 사용하는 팀에 모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2개 이상의 팀으로 분할된 경우 하기 가이드 참고하여 라이선스 이동 부탁드립니다.

*팀 생성 권한은 관리자에게 있지만 삭제 권한은 Autodesk에게 있습니다.*

라이선스 이동 가이드

1. 계약관리자 계정으로 Autodesk - Account 어카운트 사이트 접속

2. 사용자 관리-> 그룹별 탭 선택

3. 계약을 이동시킬 팀 선택

4. 우측 상단 톱니바퀴 선택


 5. 우측 상단 작업-> 이 팀에 서브스크립션 이동 선택


 

6. 라이선스를 가져올 팀을 선택한 후 가져올 라이선스 선택

7. 검토 및 제출 후 확인시 라이선스 이동 가능

팀 생성 권한은 계약관리자 및 보조 관리자에게 있지만 삭제권한은 Autodesk에게 있으니 Autodesk 지원센터 이용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라이선스 이동이 불가능할 경우에도 Autodesk 지원센터 이용 부탁드립니다.

2. Account 사이트 오류
- 간혹가다 Account 사이트에서 신규 구매된 라이선스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Autodesk라이브채팅을 통해 오류를 해결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정, 라이선스는 개인정보로 Autodesk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총판에게는 이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구매 후 지원->설치 및 활성화-> 소프트웨어 로그인 및 액세스(로그인 없이도 사용 가능)
라이브 채팅 및 케이스 생성을 통해 오류 해결 받으시기 바랍니다.(Autodesk 라이브채팅 이용 가능시간: 08:30~17:30)
지원 요청 | Autodesk Knowledge Network

 


참고사항
영구 라이선스는 Account 사이트에서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동영상 자료 확인하기 -> 팀 작성 및 서브스크립션 이동 가이드 - SCK 오토데스크 센터 (sckcorp.co.kr)

감사합니다.

SCK Autodesk Support Center
지원시간: 평일  09:00~17:30
Home - SCK SUPPORT CENTER (sckcor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