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 2023
119
안녕하세요.
SCK Autodesk Support 입니다.
오류내용
제품을 구매 하였음에도 "체험 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라는 팝업창이 표시됩니다.
오류 발생 제품
Autodesk 제품
오류 원인
라이선스 상태가 업데이트 되지 않음
해결방법
1. 팝업창의 우측 하단 "이미 라이선스가 있습니까?" 선택 후 Autodesk ID로 로그인하여 재로그인 부탁드립니다.
2. 계정탭 선택 선택 후 "로그아웃 및 종료" 클릭→ 제품 종료 후 재시작한 후 Autodesk 계정에 로그인 하여 활성화 부탁드립니다.
참고사항
재 로그인 후에도 동일한 오류 발생시 계약관리자 계정으로 Autodesk - Account사이트 접속 후 제품 지정상태 확인 부탁드립니다.
동영상 자료 확인하기->체험판 활성화 가이드 - SCK 오토데스크 센터 (sckcorp.co.kr)
감사합니다.
SCK Autodesk Support Center
지원시간: 평일 09:00~17:30
Home - SCK SUPPORT CENTER (sckcor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