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unsupported browser. Please update your browser to the latest version on or before July 31, 2020.
close
You are viewing the article in preview mode. It is not live at the moment.
> Autodesk > 4. 자주 묻는 질문 답변 > [AutoCAD/ AutoCAD LT] 프로그램이 느려지는 경우
[AutoCAD/ AutoCAD LT] 프로그램이 느려지는 경우
print icon

안녕하세요. 
SCK Autodesk Support 입니다.
 
오류내용
프로그램 속도가 느려집니다.
 

오류 발생 제품
AutoCAD/ AutoCD LT
 
 
오류 원인
1. 하드웨어 가속이 켜지거나 꺼져 있습니다.

2.  사용가능한 업데이트를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3.  윈도우 업데이트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1. 하드웨어 가속 확인

하드웨어 가속(명령어: GRAPHICSCONFIG , 기본상태 켜짐), 꺼짐으로 상태 변경 후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2. 프로그램 업데이트 확인

Autodesk - Account Account 사이트 혹은 데스크탑 앱에서 제품 업데이트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윈도우 업데이트 확인

윈도우 시작버튼 선택-> 설정 -> 업데이트 보안 -> Windows 업데이트 이동-> 업데이트 확인 다운로드/설치 부탁드립니다.

 

4. 그래픽 캐시 삭제

- 명령어 CACHEMAXFILES 입력 후 값을 0으로 설정해 그래픽 캐시 삭제 부탁드립니다.

- AutoCAD 재실행 후 CACHEMAXFILES 입력 후 값을 256으로 변경 부탁 드립니다.

 

*위 가이드 적용 후에도 동일한 오류 발생시 참고사항에 있는 링크 확인 부탁드립니다.*

 


참고사항
[AutoCAD/ AutoCAD LT] 도면 최적화 가이드 - SCK SUPPORT CENTER (sckcorp.co.kr)

[Autodesk] 프로그램 재설정 가이드 - SCK SUPPORT CENTER (sckcorp.co.kr)

감사합니다.

SCK Autodesk Support Center
지원시간: 평일  09:00~17:30
Home - SCK SUPPORT CENTER (sckcorp.co.kr)

상단 아이콘으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