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unsupported browser. Please update your browser to the latest version on or before July 31, 2020.
close
> Autodesk > 4. 자주 묻는 질문 답변 > [AutoCAD/ AutoCAD LT] 프로그램이 느려지는 경우
[AutoCAD/ AutoCAD LT] 프로그램이 느려지는 경우
print icon

안녕하세요. 
SCK Autodesk Support 입니다.
 
오류내용
프로그램 속도가 느려집니다.
 

오류 발생 제품
AutoCAD/ AutoCD LT
 
 
오류 원인
1. 하드웨어 가속이 켜지거나 꺼져 있습니다.

2.  사용가능한 업데이트를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3.  윈도우 업데이트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1. 하드웨어 가속 확인

하드웨어 가속(명령어: GRAPHICSCONFIG , 기본상태 켜짐), 꺼짐으로 상태 변경 후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2. 프로그램 업데이트 확인

Autodesk - Account Account 사이트 혹은 데스크탑 앱에서 제품 업데이트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윈도우 업데이트 확인

윈도우 시작버튼 선택-> 설정 -> 업데이트 보안 -> Windows 업데이트 이동-> 업데이트 확인 다운로드/설치 부탁드립니다.

 

4. 그래픽 캐시 삭제

- 명령어 CACHEMAXFILES 입력 후 값을 0으로 설정해 그래픽 캐시 삭제 부탁드립니다.

- AutoCAD 재실행 후 CACHEMAXFILES 입력 후 값을 256으로 변경 부탁 드립니다.

 

*위 가이드 적용 후에도 동일한 오류 발생시 참고사항에 있는 링크 확인 부탁드립니다.*

 


참고사항
[AutoCAD/ AutoCAD LT] 도면 최적화 가이드 - SCK SUPPORT CENTER (sckcorp.co.kr)

[Autodesk] 프로그램 재설정 가이드 - SCK SUPPORT CENTER (sckcorp.co.kr)

감사합니다.

SCK Autodesk Support Center
지원시간: 평일  09:00~17:30
Home - SCK SUPPORT CENTER (sckcor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