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unsupported browser. Please update your browser to the latest version on or before July 31, 2020.
close
You are viewing the article in preview mode. It is not live at the moment.
> Autodesk > 4. 자주 묻는 질문 답변 > [활성화] 제품 활성화시 Autodesk ID로 로그인 창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활성화] 제품 활성화시 Autodesk ID로 로그인 창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print icon

안녕하세요. 
SCK Autodesk Support 입니다.
 
오류내용

Autodesk 프로그램 실행시 "Autodesk ID로 로그인" 창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오류 발생 제품
Autodesk 프로그램 

 

 

오류 원인
1. 폐쇄망, 보안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환경입니다. 


 
해결 방법 

Autodesk 프로그램이 폐쇄망, 보안 프로그램에서 허용되지 않은 경우,

오류 내용과 같은 사진이 팝업될 수 있습니다.

하기 링크 접속 후 허용해야 하는 URL 확인 부탁드립니다.

Autodesk 서브스크립션 라이선스를 위해 허용해야 하는 URL/프로토콜 | AutoCAD | Autodesk Knowledge Network

 

기본 포트번호는 HTTP의 경우 80, HTTPS의 경우 443 입니다.

 

 


참고사항
설치시에는 보안 프로그램 일시 중단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CK Autodesk Support Center
지원시간: 평일  09:00~17:30
Home - SCK SUPPORT CENTER (sckcorp.co.kr)

상단 아이콘으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