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unsupported browser. Please update your browser to the latest version on or before July 31, 2020.
close
You are viewing the article in preview mode. It is not live at the moment.
> Autodesk > 4. 자주 묻는 질문 답변 > [네트워크] 네트워크 라이선스 로그 누적 셋팅 가이드
[네트워크] 네트워크 라이선스 로그 누적 셋팅 가이드
print icon

안녕하세요. 
SCK Autodesk Support 입니다.
 
오류내용
네트워크 라이선스 사용시 로그파일이 누적되도록 설정하고 싶습니다.
 

오류 발생 제품
Autodesk 프로그램
 
 
해결 방법 

1.서비스 설정 시 로그파일 경로 앞에 + 기호 추가
- 아래와 같이 로그파일 경로 앞에 + 기호를 넣어주면 됩니다.

- 셋팅 전 : C:\Autodesk\Network License Manager\Log\Autodesk_Network_License.log

- 셋팅 후 : +C:\Autodesk\Network License Manager\Log\Autodesk_Network_License.log

 

2. 옵션파일(OPT)에 DEBUGLOG 구문 추가

- 이 경우에 로그파일의 확장자를 log에서 txt로 변경해야 합니다.(로그파일 확장자를 txt로 해도 서버 구성이 가능합니다.)

- 변경 전: Autodesk_Network_License.log

- 변경 후: Autodesk_Network_License.txt

- 옵션파일(OPT)에 debug 구문을 아래와 같이 넣습니다.

- debug "+파일 경로"

DEBUGLOG "+C:\Autodesk\Network License Manager\Log\Autodesk_Network_License.txt"

해당 설정 진행 시 라이선스 서비스를 재시작 하여도 로그가 누적되게 됩니다. 

 

 


참고사항
[Autodesk]네트워크 라이선스 설정 가이드 - SCK SUPPORT CENTER (sckcorp.co.kr)

라이선스 수량이 많거나 사용량이 많은 경우 로그 파일의 사이즈가 너무 커질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SCK Autodesk Support Center
지원시간: 평일  09:00~17:30
Home - SCK SUPPORT CENTER (sckcorp.co.kr)

상단 아이콘으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