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unsupported browser. Please update your browser to the latest version on or before July 31, 2020.
close
You are viewing the article in preview mode. It is not live at the moment.
> Autodesk > 2. 계정/설치/ 활성화 가이드 > [Autodesk] 계정, 라이선스 발생 시 Autodesk 지원센터 이용 가이드
[Autodesk] 계정, 라이선스 발생 시 Autodesk 지원센터 이용 가이드
print icon

안녕하세요.
SCK Autodesk Support 입니다.

 

현재 총판에게는 사용자의 계정 및 라이선스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때문에, 계정 및 라이선스에 관련된 오류는 Autodesk에서 직접 해결하고 있습니다

하기 가이드를 참고하여 Autodesk 라이브 채팅 및 케이스 생성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팀에 문의 | 오토데스크 지원 (autodesk.co.kr)
구매 후 지원 > 설치 및 활성화 > 소프트웨어 로그인 및 액세스 > 라이브 채팅 or 케이스 생성


(라이브채팅 이용 가능시간: 08:30~17:30)

 

동영상 자료 확인하기-> Autodesk 지원센터 이용 가이드 - SCK 오토데스크 센터 (sckcorp.co.kr)


감사합니다.

SCK Autodesk Support Center
지원시간: 평일  09:00~17:30
Home - SCK SUPPORT CENTER (sckcorp.co.kr)

상단 아이콘으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