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unsupported browser. Please update your browser to the latest version on or before July 31, 2020.
close
> Autodesk > 2. 계정/설치/ 활성화 가이드 > [Autodesk] 계정, 라이선스 발생 시 Autodesk 지원센터 이용 가이드
[Autodesk] 계정, 라이선스 발생 시 Autodesk 지원센터 이용 가이드
print icon

안녕하세요.
SCK Autodesk Support 입니다.

 

현재 총판에게는 사용자의 계정 및 라이선스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때문에, 계정 및 라이선스에 관련된 오류는 Autodesk에서 직접 해결하고 있습니다

하기 가이드를 참고하여 Autodesk 라이브 채팅 및 케이스 생성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팀에 문의 | 오토데스크 지원 (autodesk.co.kr)
구매 후 지원 > 설치 및 활성화 > 소프트웨어 로그인 및 액세스 > 라이브 채팅 or 케이스 생성


(라이브채팅 이용 가능시간: 08:30~17:30)

 

동영상 자료 확인하기-> Autodesk 지원센터 이용 가이드 - SCK 오토데스크 센터 (sckcorp.co.kr)


감사합니다.

SCK Autodesk Support Center
지원시간: 평일  09:00~17:30
Home - SCK SUPPORT CENTER (sckcor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