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unsupported browser. Please update your browser to the latest version on or before July 31, 2020.
close
You are viewing the article in preview mode. It is not live at the moment.
> Microsoft > Exchange / Outlook > Microsoft 365 Outlook 설치 버전 다운그레이드 방법
Microsoft 365 Outlook 설치 버전 다운그레이드 방법
print icon

icrosoft 365 Business Standard 제품의 Outlook은 항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는 것을 기본 설정으로 하고 있습니다.
Microsoft 365의 구독 모델에서는 Outlook과 같은 Office 애플리케이션이 자동으로 최신 버전으로 유지되며, 일반적으로 버전을 선택적으로 낮추는 부분은 권장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버전 다운그레이드 작업의 경우 하기 작업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현재 업데이트 버전을 확인합니다.
경로 : Outlook 실행 - 파일 -  Office  계정 -  Outlook 정보 


 
2.
자신의 버전을 확인한 다음 아래의 링크를 접속하여 아래 단계 버전을 확인합니다.
참고 : https://learn.microsoft.com/ko-kr/officeupdates/update-history-microsoft365-apps-by-date

 

3. 버전 확인 후 CMD 명령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 주세요.

 
 

4. 하기와 같이 명령어를 입력하여 업데이트 버전을 설치합니다.
Cd % programfiles%\Common Files\Microsoft Shared\ClickToRun
OfficeC2 RClient.exe /update user updatetoversion=16.0.XXXX.YYYYY


 

5. 시간이 경과된 후 아래의 안내 팝업이 조회되며, Outlook 정보에 보면 버전이 다운그레이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버전 다운그레이드 하신 다음 꼭 자동업데이트 설정을 수동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단 아이콘으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