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unsupported browser. Please update your browser to the latest version on or before July 31, 2020.
close
You are viewing the article in preview mode. It is not live at the moment.
> Microsoft > 설치 / 활성화 > Microsoft 365 for Mac 설치 가이드
Microsoft 365 for Mac 설치 가이드
print icon

이 가이드는 Microsoft 365 for Mac 버전을 설치하고 인증하는 과정을 설명합니다. 아래 단계를 순서대로 따라 주세요.

 

  1. PKG 파일을 다운로드 및 설치합니다.
    https://go.microsoft.com/fwlink/p/?linkid=2009112

 

  1. 설치가 완료되면 Finder > 응용프로그램에서 설치된 Office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설치된 Office 프로그램 중 하나를 실행합니다.  
    Sign in을 선택 후 Office 사용 권한이 있는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1. 정상적으로 인증 되었다면 [제품명] 선택 > About Microsoft [제품명] 에서 라이선스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단 아이콘으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