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unsupported browser. Please update your browser to the latest version on or before July 31, 2020.
close
You are viewing the article in preview mode. It is not live at the moment.
> Microsoft > OneDrive / SharePoint > OneDrive에서 Delve로 리디렉션되는 오류 수정 가이드
OneDrive에서 Delve로 리디렉션되는 오류 수정 가이드
print icon

OneDrive 사이트 접속 시 Delve사이트로 리디렉션 되는 오류의 해결 가이드 드립니다.

  1. SharePoint 관리센터 접속
    Microsoft 관리센터(https://admin.microsoft.com/)에서 SharePoint 관리센터로 접속합니다.

 

  1. 기능 더 보기 > 사용자 프로필 열기 선택

 

  1. 사용자 권한 관리 선택

 

원래 해당 부분에 외부 사용자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Default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만약 적용이 되어있지 않는다면 [방법 1]로 진행해주시고,
회사 규정상 "외부 사용자를 제외한 모든 사람"을 선택하지 못하게 되어있다면 [방법 2]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만약 "외부 사용자를 제외한 모든 사람"으로 적용되어 있다면
[방법 1]에 4번부분을 참고하셔서 모두 체크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방법 1]

  1. 중앙의 찾아보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2. 다음 이미지에 따라 추가합니다.

     
  3.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1. 스크롤을 내린 뒤 해당 부분들이 모두 체크 되어있는지 확인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적용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적용 후 다음날 사용자는 Private 모드로 웹 사이트를 열어 문제 재현 여부를 확인합니다.

     

 

 

 

[방법 2]

  1. 이미지에 표시된 부분에서 사용자 아이디입력 후 엔터 눌러주신 뒤 추가 버튼까지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1. 해당 사용자 클릭 후 스크롤을 내린 뒤 사용권한을 모두 체크해주신 후 확인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참고 문서]
Microsoft 365 시작 관리자에서 OneDrive 클릭한 Delve 프로필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 Microsoft 지원

상단 아이콘으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