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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보관 사서함 활성화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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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change 관리센터를 통해 온라인 보관 사서함의 사용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관 사서함은 In-Place Archiving이라고도 하며 사용자에게 더 많은 사서함 스토리지 공간을 제공합니다.

  1. 관리자 계정으로 Exchange 관리센터(Exchange admin center)에 로그인 합니다.
  2. 사서함 > 사용자 선택 > 우측 플라이아웃 창에서 기타 선택 > 사서함 보관함 관리를 선택합니다.

     
  3. 사서함 보관 상태 버튼을 선택하여 사용으로 설정합니다.
    이름은 별도로 지정하셔도 되며, 비워둘 경우 자동으로 지정됩니다.


     
  4. Outlook을 실행 후 좌측 메뉴에 보관 사서함이 활성화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기술문서 : https://learn.microsoft.com/ko-kr/purview/enable-archive-mailboxes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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