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 2024
31
동기화 오류의 경우 OneDrive와 컴퓨터를 연결 해제 후 재 연결 시도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작업 표시줄의 OneDrive 아이콘 선택 후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 동기화 및 백업 > 고급 설정 > 다스크 공간 확보 > 계속을 선택 합니다.
- 계정 메뉴에서 이 PC 연결 해제를 선택합니다.
- 로그인 자격 증명 지우기
윈도우키+R키 선택 후 %localappdata%\Microsoft\OneDrive\settings을 입력합니다.
이동한 폴더에서 PreSignInSettingsConfig.json 파일을 삭제합니다.
- 다시 로그인하여 계정 다시 연결
Windows 검색에서 OneDrive를 실행 후 로그인 합니다.
로그인하면 OneDrive에서 폴더가 이미 있다고 알리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이 폴더 사용을 선택하세요.
- OneDrive 파일 및 폴더를 컴퓨터에 다시 동기화합니다.
참고 기술자료
- OneDrive 동기화 문제 해결 - Microsoft 지원
- OneDrive 초기화 - Microsoft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