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unsupported browser. Please update your browser to the latest version on or before July 31, 2020.
close
You are viewing the article in preview mode. It is not live at the moment.
> Microsoft > OneDrive / SharePoint > OneDrive 동기화 오류 해결 가이드
OneDrive 동기화 오류 해결 가이드
print icon

동기화 오류의 경우 OneDrive와 컴퓨터를 연결 해제 후 재 연결 시도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작업 표시줄의 OneDrive 아이콘 선택 후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동기화 및 백업 > 고급 설정 > 다스크 공간 확보 > 계속을 선택 합니다.

     
  3. 계정 메뉴에서 이 PC 연결 해제를 선택합니다.

     
  4. 로그인 자격 증명 지우기
    윈도우키+R키 선택 후 %localappdata%\Microsoft\OneDrive\settings을 입력합니다.



    이동한 폴더에서 PreSignInSettingsConfig.json 파일을 삭제합니다.
     
  5. 다시 로그인하여 계정 다시 연결
    Windows 검색에서 OneDrive를 실행 후 로그인 합니다.



    로그인하면 OneDrive에서 폴더가 이미 있다고 알리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이 폴더 사용을 선택하세요.
     
  6. OneDrive 파일 및 폴더를 컴퓨터에 다시 동기화합니다.

     

참고 기술자료
OneDrive 동기화 문제 해결 - Microsoft 지원
OneDrive 초기화 - Microsoft 지원

상단 아이콘으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