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using an unsupported browser. Please update your browser to the latest version on or before July 31, 2020.
close
You are viewing the article in preview mode. It is not live at the moment.
> Microsoft > 설치 / 활성화 > 채팅을 통한 다단계 인증(MFA) 초기화
채팅을 통한 다단계 인증(MFA) 초기화
print icon

1.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ome/contact에 접속합니다.

 

2. 우측 상단 로그인 아이콘 선택 후 Microsoft 개인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3. '휴대폰 변경 MFA 초기화' 입력 후 '고객 지원팀'을 선택합니다.
     

 

 

4. Microsoft 365 및 Office를 선택 후 확인을 선택합니다.

 

5. 웹 브라우저에서 지원 에이전트와 채팅을 선택 합니다.

 

 

6. 순서를 기다린 후 채팅을 통해 다단계 인증 초기화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를 관련 부서로 전달하여 유선으로 안내 받으실 수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단 아이콘으로 스크롤